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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취소/교환/반품]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 또는 불량 상품이 배송됐습니다.

    먼저 하자/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코렉투아에서 책임을 지고 정상 제품으로 교환해드리겠습니다.

    잘못된 상품의 검수 및 재준비를 위해서 상품을 반드시 코렉투아 측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되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반품 신청 후 하자/오배송 상품을 우체국 택배(1588-1300)을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17 양천우체국 2층 이삼오구 (굿스코아)

    *상품 교환이 아닌 적립금 전환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향에 맞춰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취소/교환/반품] 반품하려고 상품을 보냈는데 언제 환불 처리 되나요?

    환불을 위해 상품을 보내주신 경우, 고객님이 상품을 보낸 뒤 코렉투아 본사 물류센터에 입고 및 확인되는 절차로 진행됩니다.

    코렉투아에서 반품 상품을 확인 한 후 검수과정을 거쳐 2-5일 내에 빠르게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반품 시에는 주문자명과 택배를 보내시는 분의 성함을 동일하게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 [취소/교환/반품] 교환 또는 반품을 하고 싶어요.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 배송비 6,000원은 고객 부담 (최초 배송비 3,000원 / 반품 회수비 3,000원)으로 해당 금액 입금해주시면 결제하셨던 금액을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네이버 페이의 경우 자동으로 환불 금액에서 배송비 차감됩니다)


    -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환불이 필요할 경우, 무상으로 교환 및 환불 진행해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 카드 취소를 했는데, 카드 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카드 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저희 쪽에서 카드 취소를 요청하게 됩니다.

    하지만 카드 사에서 바로 승인이 떨어져 취소가 되는 게 아니므로 바로 환급이 되지 않습니다.

    보통 카드 사마다 환급 기간은 상이하나 카드 취소가 요청 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뒤 카드 사에 문의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한 상품 중 부분 취소를 하고 싶어요.

    부분 취소만 진행하는 것은 어려운 부분으로 출고 전일 경우에는 [전화/게시판/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문의주시면 전체 취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취소 확인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다시 재결제를 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 후 취소/변경을 원해요.

    주문 후 주문 취소 및 주문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전화/게시판/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전 11시 30분 이전 상품 준비 중인 경우에만 가능하며, 배송 준비 중인 경우 이미 출고가 되었을 수 있기 때문에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취소/교환/반품] 비회원 주문 시 주문 취소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 주문의 경우 직접 취소 및 주문서 변경 처리가 어렵습니다. 


    비회원 주문 후 주문 취소 및 주문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전화/게시판/카카오톡 상담]으로 주문자 이름, 휴대폰 번호, 요청 내용과 함께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이미 배송 중인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 영수증은 상품 주문 시 결제 수단 입력란 최하단에서 

    현금 영수증 신청을 선택하여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 [주문/결제] 비회원 주문도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주문하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 시 주문된 상품 관련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주문 번호'와 주문 시 설정한 '비밀번호'가 있어야 하니 잘 메모해두시길 바랍니다. 


    또한 회원가입 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회원가입 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입금] 주문 금액과 다른 금액을 입금했어요.

    (1)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주신 경우

    - 입금 은행명/날짜/시간/입금금액과 원하시는 처리 방법을 [전화/게시판/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혹은 마일리지 전환 등으로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2) 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주신 경우

    - 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 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가로 입금해주신 이력을 [전화/게시판/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입금] 무통장 입금했는데 입금 확인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무통장 입금을 해주실 경우 전산에서 1시간 주기로 자동 매칭됩니다. 

    결제 후 1시간 이내로 입금 확인 문자가 오지 않는다면, 입금자명 및 주문 금액 확인 부탁드립니다.



  • [입금] 주문자와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했습니다.

    주문자와 다른 성함으로 입금 하셨을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 상담 시간을 확인하시어 [전화/게시판/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


  • [입금] 무통장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기업은행 06515612904011 (주)이삼오구 입니다.


    기업은행으로만 입금 가능하며 타 은행 계좌는 없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배송] 배송지 변경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상품이 오전 11시 30분 이전 상품 준비 중으로 출고 전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주소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 연락 주시거나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말씀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배송 출고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배송] 배송 완료로 택배 조회가 되는데 아직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배송 추척에는 배송 완료로 확인되시나 실제로는 수령을 못 하셨을 경우에는 보통 부재 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 되었거나

    택배 보관 기간이 길어져 업체로 다시 반송이 되는 경우, 또는 상품 분실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사(우체국 1588-1300) 로 연락을 취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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